작성일 : 25-11-25 13:22
MC몽, 이다인 저격에 반격 “너처럼 가족 버리는 짓 하겠니”
글쓴이 :
AD
조회 : 0
https://wnth.top
[0]
http://thbobbin.com/gnuboard4/bbs/logout.php?url=https://wnth.top%23@/
[0]
MC몽, 이다인 저격에 반격 “너처럼 가족 버리는 짓 하겠니”
https://wnth.top
가수 겸 음악 프로듀서 MC몽이 배우 이다인의 공개 저격에 맞대응했다.
MC몽은 4일 소셜미디어(SNS)에 “낄 데 껴. 일 년 전 사진을 올리든 내가 좋았던 사진을 올리든 너희가 더 미워지기 전에”라며 “너처럼 가족 버리는 짓을 하겠니?”라고 적었다.
앞서 MC몽은 가수 겸 배우 이승기·이다인 부부, 이다인의 언니인 배우 이유비, 차가원 피아크그룹 회장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렸다.
사진 공개 후 MC몽과 이승기·이다인 부부의 친분을 조명한 기사가 보도되자 이다인은 불편한 심경을 드러냈다.
이다인은 SNS에 해당 기사를 캡처한 사진을 올리며 “1년도 넘은 사진을 굳이 지금 올리면서 시끄럽게 만드는 이유가 뭐지?”, “진짜 이해할 수 없다”고 적었다.
그는 사진 촬영 정보가 담긴 이미지도 함께 공개하며 사진이 지난해 7월 18일 찍힌 것임을 강조했다.
MC몽은 과거 이승기와 KBS 2TV ‘1박2일’에 함께 출연한 바 있다.
지난달 MC몽은 차가원 피아크그룹 회장과 함께 설립한 기획사 원헌드레드를 떠나 유학을 가겠다고 밝혔다.
그는 “그동안 극도로 심한 우울증 그리고 한 번의 수술과 건강 악화로 음악을 하는 것이 힘들 정도였다”며 “뜬 소문처럼 떠도는 이야기는 집중할 필요 없다. 저는 제가 더 오래 음악을 할 수 있는 방법을 선택하려 한다”고 했다.
한편 배우 견미리의 딸이기도 한 이다인은 2023년 이승기와 결혼했다. 최근 이승기는 장인이 주가 조작 혐의로 재차 기소되자 “연을 끊겠다”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
“왜 미리 알렸냐고?”…진태현, 갑상선암 수술 앞두고 전한 심경
우크라 검문소서 ‘운전 기사’ 현장 징집…안젤리나 졸리, 젤렌스키에게 “풀어달라” 요청
차은우도 간 군대…장원영 “동반입대” 최고미녀 여군 됐다
고준희 “20년 전 120만원에 산 샤넬백”…현재 중고가 보니 ‘헉’
조나단 “레이저 제모가 안 된다”…피부색과 제모의 연관성?
18m3oq6
이름
패스워드
비밀글